본문 바로가기

남자아이템

패션 따라잡기 - 남자 봄 패션 코디 팁

몸 꽝, 몸매 꽝, 패션 감각  

네~ 제 이야기입니다. 



중년 아저씨가 되니 배도 제 마음대로 

통제가 안 되고 귀찮아서 깔 맞춤도 안 하고

그러다 보니 더더욱 아재가 되어가고 

꼰대 짓 안 해도 꼰대 할 것 같은 모습을 하고 있네요

그래서 제가 택한 방법은 

"무작정 따라입기" 

사진과 가장 비슷한 스타일과 

색깔로 사진 속 스타일 따라입기!


출처

따라입기 1. 약간 따듯한 날씨 아웃핏

이대로 입어도 아재스타일 아웃! ^^

블루컬러를 무척 좋아하는 제게는 

딱...

출처

따라입기 2. 패션을 업그레이드하자!

날씨가 조금 쌀쌀하면 따라입기 3. 의 재킷만 

걸쳐도 두가지 스타일 가능.

청바지를 입으려면 배를 조금 더 빼야~ 

 출처

따라입기 3. 비즈니스 캐쥬얼 어때?

제가 가장 많이입는 스타일!!

신발 빼고는 다 있기 때문에 ㅋㅋ

(갈색 로퍼나 스웨이드 로퍼도 예쁠 것 같네요)

출처

따라입기 4. 이대로 입으면 패션 업그레이드

양말을 무시할 순 없습니다.

바지길이 너무 길게 입지마세요!


전문가처럼 옷에 대한 해박한 지식이 없어 

죄송합니다.


오죽하면 블로그 이름이 티슈페이퍼겠습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멋쟁이되시와요~ (_ _)꾸벅~



'남자아이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남자 옷 잘입기 - 패션가이드 팁  (0) 2016.11.23
남자 가을패션 가이드(팁)  (0) 2016.1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