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10

(6)
카니발/ 뉴 카니발 전문 토탈 카 인테리어 튜닝 샵 소개 - 미스터카 화성점 카니발/ 뉴카니발 토탈 튜닝 샵미스터카 화성점안녕하세요 얇디얇은 지식으로 글 쓰는 얕은지식 티슈페이퍼 입니다. 🤪미스터카 화성점의 위치는? 🚍경기도 화성시 봉담읍 최루백로 121-3 (구 분천리4-1)#맨즈케이브 라는 단어가 있을 정도로 스트레스를 풀기 위한 놀이 아이템이많지 않지만 따로 있는 듯 합니다. 특히! ✔️"자동차, 시계, 수트, 신발"위 4가지는 남자들이 좋아하는 대표적인 맨즈케이브 아이템?이라 할 수 있지 않을까요? 오늘은 남자들이 관심 많은 대표 아이템 중 자동차! 이 자동차를 예쁘고 편리하게 꾸며 줄~자동차 토탈 튜닝 전문점 하나 소개해 드리려 탁탁탁 글 씁니다.미스터카 화성점은카니발, 올뉴카니발, 더뉴카니발 등SUV차량을 전문으로 튜닝하는 토탈 튜닝샵인데요~ 개업한 지 아직 1년이 되..
아이폰4, 스즈키 sv650x 블랙박스 테스트 아이폰4 sv650x 블박 테스트 지금 중년 남자 중에 소싯적 오토바이 한번안 타 본 사람 어디 있겠냐 만은*종아리 자세히 보면 화상자국 ㅋㅋ 면허를 취득해서 취미로 타는 사람은 그리 많지않습니다.(유부는 특히 ㅋ) 저 또한 2종 소형 면허를 취득하고 본격적으로 오토바이를 탄 게 4년 밖에~ 으악! ~ 그런데 기변은 벌써 4번!! 썩 괜찮았던 블박 아이폰 4 R버전, 멀티퍼퍼스 2번, 그리고 카페레이서카페레이서라 할 수 있나 모르겠다! 각설!!오늘은 블랙박스로~ 별의 별 카메라를 다 써본 후 눈에 띈아이폰4를 가지고 찍은 영상에 대한 이야기를 할까 합니다. 카페레이서 스즈키 sv650x 오토바이는 뭐~ 이 놈 입니다. 스브650엑스 (suzuki sv650x)워낙 이름난 스즈키 엔진(+모델)에 sv650..
가성비 좋은 상암동 삼겹살 집 - 교대이층집 ​ 먹어 본 삼겹살 집 중 현재까지 1등은 육전식당. 육전식당이 방송을 타고 현재는 가지않는다. 예약도 안되고 줄 서야하고... 가격 역시 무시못하겠고 많은 삼겹살 메뉴가 있는집은 육전식당을 따라하는지 어디를 가나 명이나물과 와사비가 기본으로 나온다. (원래부터 그랬는지는 알 수가 없다) ​ 소절(Phrase)이라는 직장인밴드가 결성되어 첫 미팅을 가는 날 막내 보컬의 야근으로 인해 상암동으로 가게되었다. 메뉴는? 역시 삼겹살! ✔️거기서 거기라는 메뉴 ✔️먹어서 실수할 일이 없다는 메뉴 ✔️가성비 좋은 메뉴이다 앞서 말 했지만 아직까지 1등이 육전식당이기에 기대도 안하고 먹었다. 그런데... ✅ 5년 숙성된 된장과 육즙 머금은 돼지고기 ✅ 깔끔한 기본 반찬과 맑은 해물탕 ✅ 육전식당과 비슷한 맛과 서비..
황산화작용과 노화방지에 효과적인 강황의 효능 6가지 강황에 대해 아시나요? 강황의 성능 6가지 강황은 생강과에 속하는 초본 식물로 카레의 원료로 이용되고 있으며 인도가 원산지입니다. 동남아에서 많이 재배되고 있습니다. 강황의 뿌리줄기에는 황색 색소 성분인 커큐민, 터메론 등의 성분이 함유되어 항산화작용(노화방지), 간 해독기능 등이 보고되고 있습니다. 강황은 강력한 염증억제 황산화작용성분이 있어 피부노화를 방지합니다. 화장품에 사용되었을 경우 피부노화의 원인이 되는 활성산소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역할을 합니다. 또한 유해물질이 피부에서 활성화하지 못하도록 진정시켜주기 때문에 각종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지켜줍니다. ----------------------------------------오늘은 얕은지식 티슈페이퍼가~강황이 인체에 무엇이 좋은지 알기 위해 강황..
유니얼라이, 장까지 90% 살아가는 식물성유산균 ‘라브레 젤리’ 론칭 판매 유니얼라이, ‘라브레 젤리’ 론칭 판매[사진] 라브레젤리 일본 최대 유산균 제조사 DAITO유니얼라이는 효과적으로 장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식물성 나노형 유산균 제품인 ‘라브레 젤리’를 수입사 비에스지에이치앤비와 협력하여 론칭했다.(일본의 유산균 최대 제조사인 DAITO사와 독점 계약) 식물성유산균이 동물성유산균 보다 강하다라브레젤리에는 동물성유산균보다 생명력이 강해 장까지 살아서 도달하는 비율이 높은 식물성 유산균이 함유되어 있고 1포에 180억마리의 나노형균이 배합되어 있다. 식약처 하루 권장량은 100억 마리식약처 하루 유산균 권장량은 100억 마리로, 라브라젤리는 하루 1회만 섭취하여도 필요한 유산균 수를 충분히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이 제품의 대표적인 특장점은 정장작용과 면역력증가를 꼽을 ..
공예사업을 시작하다 - 핸디앤 Handy N 평소향초, 디퓨저, 생화, 프리저브드 등은~관심사도 아니었고 내 돈으로 사 본 적도 없던 그런 아이템들이었다. 그런데 짝지의 취미이자 특기가 "공예품 만들기!" 어께 넘어 6년을 넘게 지켜보며~관심을 갖기 시작하다 보니...ㅋㅋㅋㅋㅋㅋㅋㅋ 브랜드명을 만들고 로고를 만들고, 이름을 짓고 핸디앤 캔들, 핸디앤 디퓨져, 핸디앤 프리저브드 플라워 등손으로 만들 수 있는 모든 것이라는 뜻으로"핸디 앤" 조만간 자연에서 얻는 소품을 활용해서 만든 향초들을 선보일 생각을 하니~ ㅋ(그게 언제가 될지도 모르지만)초짜 둘이서 로고를 어찌 만들고 브랜드명을 짓고 수정하고 이 높은 산을 어찌 넘나 했는데다행이도 짝지 가까운 지인께서디자이너라 많은 도움을 주셨다. 유명한 몰에 입점도 못 할테고 전문가들이 달라붙어~ 잘 팔리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