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11

(3)
베트남 호치민 무이네 3박 5일 여행 - 3일 차 수호이띠엔과 라이딩 안녕하세요!습자지와 같은 얕은지식 티슈페이퍼입니다.이 포스팅은 현재까지 3편으로 작성중입니다. 전편에 올렸던 수영장 덕분에(?)호치민 무이네에 있는 동안...유방암 환우를 돕는 #모티바 #핑크챌린지 지목을 당해서 강제로 입수하는 기회가 있었습니다.좋은 일이니 일단 "퐁당" 베트남 호치민 무이네 3박 5일 여행 - 준비와 도착(1편)베트남 호치민 무이네 3박 5일 여행 - 2일 차 무이네 출발 준비와 도착편에서 숙소인 랑까보이를 소개했고 오늘은 요점샘이라 불리는 수호이띠엔과 베트남 동남부 해안을 따라 라이딩 했던 기록을 함께 올려볼까 합니다. 무이네 수호이띠엔과 라이딩 오늘의 일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 11월 10일 (토요일)1. 늦잠자고.. 호텔 조식해결메뉴: 쌀국수, 빵, 쨈, 과일주스2. 쑤오이띠엔..
베트남 호치민 무이네 3박 5일 여행 - 2일 차 무이네 출발 안녕하세요!습자지와 같은 얕은지식 티슈페이퍼입니다.오늘은 어제 무이네 포스팅을 이어2편을 준비했습니다. 베트남 호치민 무이네 3박 5일 여행 - 준비와 도착(1편)전날해산물 음식점 보뚱세오
베트남 호치민 무이네 3박 5일 여행 - 준비와 도착(1편) 안녕하세요! 습자지와 같은 얕은지식 티슈페이퍼입니다.이번 포스팅은 베트남에서도 호치민...호치민에서도 200km 떨어진 무이네무이네 여행에 대한 포스팅 입니다. 1. 무이네 위치 및 정보 무이네는 베트남 남동부에 위치한 빈투언 성의 판티엣의 구입니다. 호찌민과 냐짱의 중간 지대에 위치하고, 무이네는 가인 해변과 수오이 누억 해변이 유명합니다. 이 주변으로 1995년 리조트 단지로 개발되었으며 휴양 시설과 음식점, 카페 등이 많습니다.2. 호치민 도착과 일정 - 11월 8일 (목요일)✔️숙소 도착 후 늦은 점심(쌀국수) ✔️ 저녁 (소고기 바베큐) ✔️ 전신마사지(다리, 몸)✔️ 술 (형 친구네 빠~).. ㅎ✔️자정 즈음에 추가 일행 픽업✔️ 호텔 복귀 캔맥주 까고 취침3. 호치민 여행 상세일정 14: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