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12

(9)
아로마테라피 생리통 마사지오일 - 생리통에 도움되는 마사지 오일 만들기 레시피 공유 안녕하세요우주 최강 얕은 지식 티슈페이퍼입니다.7번 째 아로마테라피 지식 공유군요한 분야에 관련된 글을 이번처럼 열심히써 본 적은 없는 거 같네요 ^^*참 재미있는 분야입니다. 아로마테라피 양치액 - 호흡기 계통의 문제해결 가능한 아로마 양치액 만들기아로마테라피 캔들 - 소화기 계통의 문제해결 가능한 아로마테라피 향초만들기아로마테라피 젤 - 스트레스 문제해결 가능한 아로마테라피 젤 만들기아로마테라피 허브티 - 비뇨기 계통에 도움되는 허브티 만들기아로마테라피 마사지오일 - 냉증에 도움되는 마사지 오일 만들기아로마테라피 피로회복 입욕제 - 운동기관 계통에 도움되는 피로회복 입욕제 만들기생리통 아로마테라피 포인트나이에 따라서 나타나는 주요 증상들이 모두 다르므로 각각의 사례에 맞게 에센셜오일을 선택하는 것이 ..
아로마테라피 피로회복 입욕제 - 뭉쳤을 때 도움되는 피로회복 입욕제 레시피 안녕하세요우주 최강 얕은 지식 티슈페이퍼입니다.오늘은 아로마테라피 관련 6번째운동기관에 도움이 되는 아로마테라피... 피로회복 입욕제 만들기 입니다. 이전 글 보기아로마테라피 양치액 - 호흡기 계통의 문제해결 가능한 아로마 양치액 만들기아로마테라피 캔들 - 소화기 계통의 문제해결 가능한 아로마테라피 향초만들기아로마테라피 젤 - 스트레스 문제해결 가능한 아로마테라피 젤 만들기아로마테라피 허브티 - 비뇨기 계통에 도움되는 허브티 만들기아로마테라피 마사지오일 - 냉증에 도움되는 마사지 오일 만들기 아로마테라피 포인트 긴장을 하면 어깨가 뭉치고 호흡이 얕아지며 의식하지 못하는 사이 근육들이 경직됩니다. 근육이 결리고 경직되는 것 역시 마음의 상태와도 밀접하게 연관되는데...편안하게 긴장을 풀 수 있는 환경을 조..
아로마테라피 마사지오일 - 수족냉증에 도움되는 마사지 오일 레시피 공유 안녕하세요우주 최강 얕은지식 티슈페이퍼입니다.벌써!5번째 아로마테라피 관련 글을 씁니다.(이번 마스터 과정까지 마치면~ 모든 제품에 오일의 종류와 효능까지 꼼꼼하게 따져 정말 심신에 도움되는 무언가를 만들고 싶네요) 이전 글 보기아로마테라피 허브티 - 비뇨기 계통에 도움되는 허브티 만들기아로마테라피 젤 - 스트레스 문제해결 가능한 아로마테라피 젤 만들기아로마테라피 캔들 - 소화기 계통의 문제해결 가능한 아로마테라피 향초만들기아로마테라피 양치액 - 호흡기 계통의 문제해결 가능한 아로마 양치액 만들기 냉증에 도움되는 아로마테라피 마사지오일오늘은 순환기 계통 중에 냉증냉증에 도움이 되는마사지오일 만들기에 대한 레시피 공유입니다.먼저 현대사회에 많은 위험으로부터 노출된 위험과 예방하는 방법을 소개하고 마사지 오..
아로마테라피 허브티 - 비뇨기에 도움되는 허브티 만들기 레시피 공유 안녕하세요 우주 최강 얕은지식 티슈페이퍼입니다.아로마테라피 관련 포스팅 4번째 이전 글 보기!!아로마테라피 - 스트레스 문제해결 가능한 아로마테라피 젤 만들기아로마테라피 캔들 - 소화기 계통의 문제해결 가능한 아로마테라피 향초만들기아로마테라피 - 호흡기 계통의 문제해결 가능한 아로마 양치액 만들기 비뇨기 계통에 도움되는 허브티 네~ 허브티 만들기 입니다. 이번 포스팅의 포인트노폐물이 쌓이거나 몸이 차고 잘 쉬지 못할 때스트레스를 받거나 지칠 때 등등몸에 균형이 깨져 불균형이 오는 일은 다양합니다.이때 혈액을 정화하는 일을 맡는 신장 기능을 강화하면 노폐물 배설을 돕고 질병 예방을 하는 효과를 얻습니다. 허브티나 끓인 물을 자주 마시면신장 기능을 강화하게 되고 혈액순환을 촉진하는 효과를 얻게 되는데 ~ 에..
아로마테라피 젤 - 스트레스 해결에 도움되는 아로마테라피 젤 레시피 공유 안녕하세요우주 최강 얕은지식 티슈페이퍼입니다.벌써 아로마테라피 관련 포스팅이 세번째입니다. 아로마테라피 - 호흡기 계통의 문제해결아로마 캔들만들기 - 소화기 계통의 문제해결 가능한 아로마테라피 향초 오늘 포스팅은 제가 가장 관심있는 아로마 젤 만들기 레시피입니다. 사람관련, 사업관련, 공적, 사적 스트레스 누구에게나 말 못할~ 스트레스가 있고이런 스트레스를 벗어나서 살 수 없을텐데요 흔한 에센셜 오일 그리고 주변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몇가지를 더하면 ⏩스트레스 완화 ⏩냉증완화, 체액순환 촉진⏩의욕상승, 활동성 높임 이렇게 훌륭한 젤이 완성됩니다. 먼저 준비물이 필요하겠죠? 아로마 젤 만들기 준비물✔️응급용 아로마 젤평소 본인이 좋아하는 에센셜 오일 3방울- 베티버 1방울- 네롤리 2방울- 라벤더 3방울..
양주 맛집 소개 - 생고기 맛있는 가납리 양주 이대감 오랜만에 맛집 소개합니다.타 지식은 깊이가 얕아 숟가락 얹기 어려우나음식점이라면 방귀 좀 뀌었던 소싯적 경력으로썰 풀 수 있을거 같아 소개드립니다. 오토바이 라이딩을 하면 좋은 점 중 하나는구석구석 차량으로 다니지 못하는 곳에 있는 훌륭한 맛집을 발견 한다는 점입니다. 날은 춥지만 송추를 통해 장흥을 지나양주를 찍고 서울로 돌아오는 여정이었습니다. 양주 가납리 양주 이대감! 양주 이대감 찾아가는 길 장흥유원지를 지나 양주 방향으로 가면능안리 삼거리 라는 곳이 나오게 됩니다. 여기서~ 서울로 나가는 길은 단 두가지 방법입니다. 1. 장흥을 통해 송추 서울 2 양주- 의정부- 서울 이대감을 찾으려면 2번 방법으로 가야합니다. 능안삼거리로 향하다 보면 백석 체육공원이 나오게 됩니다. 체육공원에서 양주시청 방향..
아로마테라피 캔들 - 소화기 문제에 도움되는 아로마테라피 향초만들기 레시피 안녕하세요습자지처럼 얇디 얇은 우주 최강 얕은지식 습자지 -> 티슈페이퍼 입니다. 이전 글 보기아로마테라피 - 호흡기 계통의 문제해결 오늘은 향초의 기본 기능인 냄새제거, 향 입히기, 분위기, 심신안정더하기(보태기, 합하기) 소화기 계통에 도움이 되는 아로마캔들 아로마캔들 만들기제작 방법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소화기 계통은~입, 식도, 위, 간장, 췌장, 담낭, 십이지장 소장, 대장, 직장, 항문 조용히 흔들리는 향초의 불꽃을 넋 놓고 바라보고만 있어도 시간 가는 것을 잊을 정도로 평화로운데요 이 기본적인 향초에 시트러스 계열(오렌지, 레몬그라스 등)과 베이스노트에 속하는 시나몬 그리고 탑노트에 속하는 블랙페퍼와 유칼립투스에센셜 오일의 향기를 더하면~ 스트레스나 위장의 부담도 한결 가벼워지는 아로마 캔들..
아로마테라피 양치액 - 호흡기에 도움되는 아로마 양치액 레시피 공유 아로마테라피의 포인트에센셜 오일을 흡입하면 코, 폐까지 공기가 지나는 통로가 살균, 소독 되고 점막을 통해 에센셜 오일의 성분이 효과적으로 흡수됩니다. 감기를 예방하는데 가장 중요한 것이 습도와 온도!공기가 건조하거나 온도가 낮아지면 흐흡기 점막세포의 저항력이 떨어지고 섬모운동이 약해져 세균이나 바이러스의 활동이 강해집니다. 피로하거나 스트레스를 받거나 수면이 부족해도 저항력이 떨어집니다. ✔️감기의 원인을 억제한다.✔️면역 기능을 활성화해 치유력을 높인다.✔️염증이나 기침을 억제하고 점액, 가래침 배출 호흡기에 좋은 최강 양치액오일로 양치를 하면 병원균이 침입하기 쉬운 목을 살균할 수 있습니다. 감기도 예방할 수 있고 목이 건조해지거나 아픈 것을 가라 앉힐 수 있습니다. 호흡기에 좋은 양치액 레시피준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