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2

(14)
아로마 캐리어 오일 소개 - 지성 피부와 전신 마사지용으로 좋은 포도씨 에센셜오일의 효과 아로마테라피는 의약품이 아닙니다. 에센셜 오일을 다룰 때는 취급설명서와 주의사항을 반드시 읽고 사용해야 합니다.캐리어 오일 - 포도씨 오일 아로마 캐리어 오일 포도씨 오일은 기원전 4000년대에 에게해 지역에서 재배되기 시작하여 세계 각지로 퍼져 나갔습니다. 현재에는 세계에서 가장 생산량이 많은 과실나무입니다. 포도주를 만들고 남은 포도씨에서 아름다운 녹색 포도씨 오일을 얻습니다. 포도씨 오일은 맛이 깔끔하며, 각종 요리나 과자 그리고 화장품 원료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추출 부위: 포도의 씨✔️추출 방법: 압착법, 용제추출법 "전신 마사지용이나 화장용으로 쓰이고 보통 피부나 지성 피부에 좋습니다." 포도씨 오일은 어떤 오일인가? 마사지할 때 손놀림이 매끄럽고 가볍다는 것을 느낄 수 있으며, 잘 발라집..
아로마 캐리어 오일 소개 - 모발관리와 혈액순환에 좋은 참깨 에센셜오일의 효과 아로마테라피는 의약품이 아닙니다. 에센셜 오일을 다룰 때는 취급설명서와 주의사항을 반드시 읽고 사용해야 합니다. 캐리어 오일 - 참깨 오일 아로마 에센셜오일 참깨 오일은 몸에 좋은 성분이 많이 들어 있는 식품으로 예전에는 농가에서 재배했으나 지금은 생산량이 줄어 대부분 수입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무농약이나 유기농으로 재배한 참깨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고 합니다. ✔️추출부위: 씨✔️추출방법: 저온압착법 "모발관리에 쓰이고 통증을 완화하고 혈액순환을 촉진할 때, 본격적인 마사지를 할 때 사용합니다." 참깨 오일은 어떤 오일인가? 세사몰린이나 세사몰 같은 참깨 특유의 항산화물질과 비타민 E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쉽게 산화하지 않아 장기간 보관할 수 있습니다. 노화 방지, 독소 배출(디톡스) 효과가 있으며 두..
아로마 캐리어 오일 소개 - 피부 노화방지와 건조할 때 소맥 배아 아로마 에센셜오일의 효과 아로마테라피는 의약품이 아닙니다. 에센셜 오일을 다룰 때는 취급설명서와 주의사항을 반드시 읽고 사용해야 합니다. 캐리어 오일 - 소맥 배아 오일 밀가루를 만들고 남은 밀, 즉 소맥 배아 부분에서 오일을 추출합니다. 소맥 배아 오일에는 씨가 발아하고 성장하는데 필요한 영양분이 풍부하게 들어있습니다. 소맥 배아 오일은 수유율이 매우 낮아 밀 1톤에 오일은 100그람 추출됩니다. ✔️추출부위: 밀의 배아✔️추출방법: 압착법, 용제추출법 "입술이나 손발이 건조할 때 사용하면 좋고, 피부 노화 방지하고 싶을 때 많이 사용합니다." 소맥 배아 오일의 효과적인 사용 방법 단독으로는 사용하지 않으며, 전체의 5~10% 정도의 비율로 다른 캐리어오일과 섞어서 쓰는 것이 좋습니다. 손이 거칠어졌을 때 쓰는 핸드크림, 립크..
아로마 캐리어 오일 소개 - 아기 피부 마사지와 피부관리에 쓰이는 스위트 아몬드 에센셜오일 효과 아로마테라피는 의약품이 아닙니다. 에센셜 오일을 다룰 때는 취급설명서와 주의사항을 반드시 읽고 사용해야 합니다. 캐리어 오일 - 스위트아몬드 오일 스위트 아몬드 아로마 에센셜 오일은 과실은 편평한 모양을 하고 있으며, 맛이 시어서 먹을 수 없습니다. 과실에 열을 가하면 껍질이 갈라지면서 씨가 나오는데 씨는 식용으로 쓰입니다. ✔️추출부위: 아몬드의 씨✔️추출방법: 저온압착법 "아기 피부에 마사지할 때 좋고, 일상적인 마사지 등의 피부관리에 쓰입니다." 스위트 아로마 오일의 효과적인 사용 방법 단독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위트아몬드 오일은 살구씨 오일과 효능은 비슷하나 가격은 그보다 낮아 사용하는데 부담이 적습니다. 다른 캐리어오일에 섞어서 쓰면 더 큰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손이나 발바닥 등이 갈..
캐리어 오일 소개 - 피부와 모발관리에 좋은 올리브 아로마 에센셜오일의 효과 캐리어오일 - 올리브 아로마 에센셜오일 올리브는 수천년 전부터 재배되었으며, 힘과 용기와 평화의 상징으로 여겨왔습니다. 변비, 고혈압, 심장병, 동맥경화를 예방한다고 하며, 식용유로 널리 쓰이고 있습니다. ✔️추출 부위: 과육✔️추출 방법: 저온압착법 "피부나 모발관리에 두루 쓰이며 몸이 피곤하거나 통증이 있을 때 사용한다." 올리브 오일의 효과적인 사용 방법 올리브 오일에는 몇 개의 등급이 있는데, 첫 번째로 짠 엑스트라버진 오일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향기가 강하므로 전체의 20~25% 정도의 비율로 다른 오일과 섞어 놓으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피부 노화 예방 손톱이나 두피 관리, 임신선 예방에 유용하며 클렌징 용도로도 많이 쓰입니다. 화장용이나 치료용 올리브 오일 또는 올리브 스쿠알렌..
캐리어 오일 소개 - 건성피부 두발 두피관리에 도움되는 동백 아로마 에센셜오일의 효과 캐리어오일 - 동백 아로마 에센셜오일 아로마 캐리어 오일 중 동백 오일은 옛날부터 여성들이 피부나 검은 머리를 아름답게 가꾸는 용도로 사용했고 근래에는 비누 재료나 캐리어오일로 쓰이는 것은 물론 튀김 기름으로도 많이 사용합니다. ✔️추출 부위: 씨✔️추출 방법: 저온압착법 "건성피부에 좋고, 두발과 두피관리에 두루 쓰인다. 자외선 방지 효과도 있다." 동백오일의 효과적인 사용 방법 샴푸를 하기 전에 두피에 바르거나, 따뜻한 물에 1~2방울 떨어뜨리고 린스 대신 사용합니다. 2주 정도 계속하는 것이 좋습니다. 면도한 후에 바르는 오일로 사용해도 좋고, 자외선 방지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향이 강한 경우에는 전체의 20~25% 정도의 비율로 다른 캐리어오일과 섞어 써도 좋습니다. 잘 정제한 동백 오일은..
조향 오일 소개 - 거친 피부관리에 좋은 아보카도 아로마 에센셜오일의 효과 캐리어오일 - 아보카도 아로마오일 아보카도 아로마 에센셜오일은 ~ 과육은 버터 같은 느낌이 나며, 영양이 풍부하고 맛있습니다. 아보카도가 나는 지역의 여성들, 특히 노인들도 젊은 피부를 유지하고 있다는 점이 주목 받으며 전 세계적으로 아보카도가 피부 미용에 이용되기 시작했습니다. 열대 지역에서는 전통적으로 화장품으로 사용 되어 왔습니다. ✔️추출 부위: 과육✔️추출 방법: 저온 압착법, 용제추출법 "피부에 두껍게 각질이 생겼을 때 사용하면 좋고, 거친 피부 관리에 무척 좋다." 아보카도 오일의 효과적인 사용 방법 걸쭉한 기름 느낌이 날 수도 있습니다. 가볍고 산뜻한 다른 캐리어오일에 전체의 10~25% 비율로 아보카도 오일을 섞으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개봉 후에 4~6개월 정도 품질이 유지되므..
조향 오일 소개 - 어떤 피부에도 잘 맞는 살구씨 아로마 에센셜오일의 효과 캐리어오일 - 살구씨 아로마 에센셜오일 초여름 노랗게 익은 열매가 주렁주렁 달립니다. 과실은 그냥 먹기도 하고 잼이나 술, 설탕절임을 만들기도 합니다. 살구씨는 한방에서 기침을 멎게 해주는 생약으로 쓰이고 기름을 짜기도 합니다. 유용성분이 지방산과 아미그달린입니다. ✔️추출 부위: 살구씨✔️추출 방법: 저온압착법 "어떤 유형의 피부에도 잘 맞고 피부 관리를 할 때 좋습니다." 살구씨 오일 효과적으로 사용하는 방법 단독으로 사용할 수 있는 효과적인 만능 오일이고 피부가 벗겨지거나 갈라졌을 때, 습진이 생기거나 가려움증을 쉽게 느끼는 민감성 피부나, 까칠하고 칙칙하고 윤기없는 피부, 건성피부, 아기 피부에 사용합니다. 임신선을 예방하는 데에도 좋습니다. 가격이 약간 비싸지만 미용 목적의 응용 소품이나 마사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