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글부글

어디서 약을 팔아 - 안철수 편

<택시 기사와 한 판하고 팩트 폭력 썰>
기분 좋게 술 마시고 집 들어오는데~
기사분 느닷없이 어느 당, 누구를 지지하느냐 하는
질문어택 들어옴.

긴 말 하기싫어 암말 안했더니
밑도 끝도 없는
안철수 빠는 이야기.



​​문재인의 잘못은 2012년 안철수에게 양보를 안해서
박근혜 정권을 탄생 시켰고~ 안철수는 청렴 결백하고
정치에 때가 안 묻어 앞으로 새정치를 잘 할 인물이고

​민주당과 국민의당은 결국 같은 당, 같은 뿌리다
블라블라 ~

(방백: 내 씨바 살다 살다 이런 신선한 볍신같은
이야기 오랫만에 듣는다 싶었다)

10분째 듣다 더 듣기 싫고 짜증나서 대화에 낌.

​토론 수준이 초딩 보다 못하고 정책과 비전은
자기것이 아닌 남이 써준 것 읽고(그나마 외우지도 못함)
어려운 질문에 "내가 대통령 되면 다 할꺼다"했던
저능아인데 이명박이 본인 죄 감추려 국정원
대선개입시키고 이명박이 장악한 언론 전체가
박근혜 빨게 만들어 만든 대통령인데
양보를 안해서 박 정권이 들어섰으니
​문재인 잘못이라는 신선한 생각
도대체 어찌 하신거냐 물었다. ^^


이명박이 빨아주고


요직을 주고


자유한국당, 바른정당과도 친하고


이명박 곁에 두고




또한
2012년 당시 정치 상황 모르시면
저 가르치려 하지 마라!
그가 당시 신선함은 가졌을지는 모르나
최근에 내가 본 안철수 였다면
당시에 정권을 가져왔어도
보수의 정치, 양비정치
했을 것이다.

국민을 바라보고, 국가를 향한 정치가 아닌
안랩 운영하듯 했을 것이고
그렇게 했다면 그 때 그도 탄핵 당했을 것이다.

​​"죄송한데 저는 안철수 지지자는 아닙니다만
제가 그를 지지를 못하는 이유는 언론에서 유독
안철수 이미지 띄워주는 이야기만 해서 기사님이

​​모르시는 것같아 몇 말씀 드리겠습니다"

본인은 안철수 연구소와 2004년 부터 깊은 인연이 있는
사람이고 그가 정치 입문할 때 비서 혹은 보좌관 급으로
있는 분도 제가 아는 지인들 이었습니다.

이 때? 신선했고 정치에 신물이 나 있던 저라서
정말 새로운 정치를 해 줄 인물이라 생각했었습니다.

그런데 세월이 지나 그의 본 모습을 보았다 할까요?
가치와 철학으로는 제 2의 이명박이고


정치 9단 박지원에게 휘둘려
제 2의 무능력 대통령이 되었을 겁니다.



그가 이명박 정권에서 요직을 맡았던 것은
이력서에서 싹 지우고
속해 있던 정당과 당 대표에게
계파정치, 지역정치, 구태정치 요구하다
당 혁신 과정에서 나갔으니 기사님 말처럼
​​같은 뿌리, 같은 정당이라 볼 수 없습니다.

그가 당 대표에게 1.혁신해야 한다 해서
1-1.혁신위원장 맡으래도 안 맡고,
2.문안박 연대하자 2-1.관심없다 혁신하자 하고
3.어떻게 하면 혁신할까 대표 재신임을
물어 결과를 가지고 내가 물러날까 했더니
3-1.누가 재신임하자 했나 하고
또 혁신하자 하기에 4.뭘 해줄까 했더니
4-1.전당대회 하자? ㅋㅋㅋ 해서
총선 몇 개월 안 남기고 어떻게 전당대회를 하나...
이런 설왕설래 하다 자기 지분 없을 거 같아 나갔으니
​같은 이념과 정치 철학이 안 맞아 뜻 맞는 사람 모아
나갔는데 어찌 같은 당, 한 뿌리라 볼 수 있나.



그래 다 과거는 다 접어두겠다.
현재 시점에서 국민들에게 가장 중요한 것이
정권을 교체하고 민심을 통합하고
미국과 중국에 끼어 매일 이지매 당하고
일본은 하루가 멀다 하고 위안부 합의했으니
소녀상 철거하라고 난리인데~
당신은 어떤 사람인가!!!

"당신이 대통령이 되고 싶다 하는데
당신이 생각하는 국정철학과 정책, 가치의 비전은
무엇인가"??

최소한 대통령 될 사람이라면 가져야 했을
국정철학과 정책과 비전이 무어냐
물으면 답변은 언제나

​​ "리더쉽으로 잘 해결하겠다"?

리더쉽을 어떻게 할꺼냐 무너진 국가 기강과 적폐청산
그리고 국가부채 1300조를 어떻게 갚아 나가 국민들이
편안하게 살 나라를 만들 것인가의 대답은 없고~

눈 뜨면 문모닝 밖에는 나는 안철수에게
들어 본 말이 없다... ^^

그리고

최근에 발생된 조폭동원, 차떼기, 딸 호화유학, 이중국적,


포스코 부채비율 7000% 부실인수 찬성,
서울대 와이프1+1채용의혹, 연설문 표절, 신천지 동원 등의
검증꺼리에 대해 왜 본인은 아무런 해명을 안하고
왜 언론들은 오히려 안철수 지지율 띄우기에
열을 올리고 매일 죽죽 빨아주고
감추기 바쁜거냐!



적폐청산 해야 하는 대상의 지지를 받아
대통령이 되고자 하는 것은
현 야당 유력후보와 1:1 구도를 맞추기 위해
알면서도 의도적으로 적폐보수 표를 받고
국민의당 당론과도 안 맞는 행보로 억지 임시
보수표를 모으고 있는 것 아니겠냐~
내 말 틀리냐~

기사: (_ _;)

그냥 그런 게 싫고 그 사람은 저와 맞지 않으니
더 이상 내 앞에서 안철수 이야기 그만하자...
안철수가 답이다 주장하려면 공신력있는
자료를 내 밀거나 그렇지 못하다면 입 닫고
나 건들지 마라

기사: 그런 일이 있었어요? (_ _)
어차피 대세는 문재인 ¥€>~|}^+=£>~~^£ 인데
그냥 좋게 봐주면 •€>^*<}}}>.

나: ㅋㅋ 아저씨 내가 민주당 권리당원인데
그 사람이 아무리 좋아도 민주당 내에서
해당행위할 수는 없는 거 아니냐~
그 사람 지지할꺼면
탈당하고 국민의당 들어가야 맞다!

사실을 알아 보지않고 어르신들 카톡방에서 실어 날으는
정보가지고 젊은 세대에게 꼰대짓 하시면 왕따 당하신다.

ㅋㅋㅋㅋ


------끝------

속은 졸라 시원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