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8

(4)
한국인에게 맞는 유산균 - 식물성 유산균 "나노 라브레균" 동양인 장이 서양인보다 길다?유산균이 다 같은 유산균이 아니다?식물성 유산균이 산에 더 강하다?말도 많고 의견도 분분합니다. 우리는 전문가가 아니기 때문에~ 길다 짧다, 세다 안 세다. 등등 일반화 하기가 더 더욱 힘듦니다. 많고 좋은 정보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오늘은 헷갈릴 수 있는 유산균의 몇가지의 상식과 소문에 대한 짧은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시중에 판매되는 많은 유산균 제품유산균 제품 중에서도 동물성, 식물성동물성 중에 무엇...식물성 중에 무엇... 하아!!!! 젠장! 어쩌라고아래 짧은 영상을 보면~ 유산균의 틀리기 쉬운 정보와 선택 가이드가 안내됩니다. 장 건강은 수명에 연관이 있습니다. 때문에유산균은 누구나 가볍게 즐겁게 먹는 하나의 음식으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위 영상이 유산균에 대한 ..
몸보신 - 복날 오기 전 돼지불백으로 몸보신 ​ 몸보신 하면서 최근 5년 내게 있었던이 생각났다. 회사생활, 장사, 사업 해보니 공통점이 많다. 정해진 시간 정해진 업무를 하면 월급 나온다고 착각하는데 정해진 업무를 정해진 시간에 다 끝내면 ㅂㅅ동료가 못 한, 오지랖 넓은 상사가 못 한 일들을 해야한다. 이런 ㅂㅅ들 이 직장에만 있냐구? 옮기면 더 대단한 ㅂㅅ들이 꼭 있게 마련이지... 이런 직장 때려치우고 장사하면 다 될 거 같지? 그러면 ㅂㅅ직원과, ㅂㅅ거래처가 생겨... 심지어 이젠 내가 월급을 줘가며 ㅂㅅ짓을 봐야해 이런 장사 때려치우고 좀 근사한 일, 사업같은 일 하고 싶지? 거긴 더 해... 규모 큰 ㅂㅅ들이 나타나 결론 뭐냐고? 세상 어디에고 ㅂㅅ은 다 있어, 남 눈에는 나도 ㅂㅅ 그냥 세상 모든 곳엔 다 이럴거라 생각하며 사는 게 장..
지인의 자살 죽을 용기로 살아보라는 말 못하겠다. 그의 빚 8억 중~- 23살 아이에 명의로 빌린 수 억의 대출- 싫고 좋고 경계에 있는 M형의 돈 2억 화장품 유통을 하던 지인 이었는데 M형의 빚도 갚을 겸 M형 일도 도울 겸 사업을 같이 진행하던 중에~ 비보를 들었다. 얼마 전 내게 시중에 이런 제품이 통하겠냐며보낸 남성화장품도 그대로 있고~ 급하게 만들어 보낸 기술서와 제품설명서도 그대로 있는데~ 업무를 보았던 노트북에 그가 추진했던 일들이 있고 기존 회사의 업무도 그대로 있는데 그 만 없다. 어제 M형이 전화를 해왔다. 같이 일을 하기로 해놓고 일정을 자꾸 어기는 등 조금씩 옛 기억이 스물스물 떠오르는 중이었는데 말이다. "너는 요즘 괜찮니? 혹시 신변의 문제가 생긴다면 꼭 나와 상의하고 커피도 마시고 대화하..
회사 주변 부대찌개집 ​ 마포역에서 공덕역으로 파트너사 대표님 따라 하염없이 걷다 만난 부대찌개집... 들어서는 입구에서부터 포스에 쩔었다. ​ 어지간하면 사진 잘 안 찍는 사람인데 ~ 너무도 신기해서 사진을 찍었다. 보아하니 4인분 정도되는 크기의 전기밥솥 ​ 좋은 점은 계란이 무제한이라는 점! 각자 먹고싶은 양을 직접 만들어 먹을 수 있다. ​ 부대찌개집 별 차이가 있을까 싶지만 ~ 가격 비슷하고 반숙 맘껏 먹을 수 있는 이 집 굳이 온다면 또 이 집 올 거 같다... ^^*